HOME > 기능 > 협업

협업

정확한 분업을 만들어내는 협업.
시작과 끝이 분명한 협업.
협업의 가장 스마트한 진화를 경험해 보세요.
NAON Solution provides
  • 직관적 업무 현황 확인
  • 리포팅 화면 제공
  • 목적별 콘텐츠 한곳에 모아 공유
  • 체계적인 일감/일정 관리
  • 실시간 산출물 공유 및 관리
  • 공통업무 작성

주요모듈스마트워크

귀사에 최적화된 프로세스업무 시스템화할 수 있습니다.
다양한 업무의 프로세스와 담당자를 직관적으로 설계하고 시스템화해 주는 기능입니다.
나온그룹웨어 스마트워크를 통해 빠르고 투명한 업무 처리와 협업 생산성을 경험해 보세요.
  • 프로세스화
  • 업무현황
  • 대시보드

Why 나온그룹웨어 스마트워크 ?

  • 업무 프로세스를
    직관적으로 설계&시스템화합니다.
    Process
    design
    • 업무 프로세스 직관적 설계
    • 각 단계별 담당자 설정
    • 드래그 앤 드롭으로 프로세스 직접 디자인
    • 자동 계산, 데이터 연동 API 등 다양한 컨트롤 제공
    • 미리 설계된 다양한 스마트 양식 템플릿 활용 가능
  • 사용자는 결재 및 협업 기능
    연결을 통해 원스톱으로
    업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.
    One-stop
    • 승인이 필요한 단계에 전자결재와 연동
    • 협업 기능과 연동
    • 그룹웨어 기능과 연동해 내용 공유
  • 업무현황을 직관적으로 보여주고
    실시간으로 알려줍니다.
    Real time
    • 업무 진행 현황 직관적 확인
    • 진행 단계별 담당자에게 자동 알림
    • 대시보드 화면으로 업무별 통계 및 모니터링

주요모듈프로젝트

업무 현황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최적의 관리툴
나온그룹웨어 '프로젝트’는 간트차트를 중심으로 효과적인 업무 현황 파악을 위한
대시보드 / 분석 리포트 등을 제공하는 최상의 업무 관리툴입니다
  • 전체 프로젝트 현황 대시보드
  • 부서별/개인별 업무진행 현황 파악 용이
  • 간트차트와 일감 연계로 일정 관리
  • 진척률/인력관리 포함 프로젝트 관련 내용 리포팅

Why 나온그룹웨어 프로젝트 ?

  • 실시간 업무 현황을
    직관적으로 보여줍니다.
    Working
    status
    • 업무 현황과 통계를 볼 수 있는 대시 보드 화면
    • 효율적 일감 배분 지원
    • 업무별 진행 현황 확인
    • 진행 단계별 현황 확인
    • 종합 현황 보기 화면
  • 강화된 리포트 기능으로
    따로 보고받을 필요가 없습니다.
    Reporting
    • 프로젝트 전체 구성원 업무 현황 실시간 리포팅
    • 기간별 현황 대시 보드
    • 프로젝트원 부재 정보
    • 프로젝트 이슈 정보
    • 산출물 공유
  • 체계적인 업무/일감 분류로
    효과적인 진척률 관리를 지원합니다.
    Managing
    process
    • 프로젝트별 간트 차트로 효과적인 진척률 관리
    • 해야할 업무 등록/관리
    • 진행 단계별 현황 관리
    • 산출물 공유 및 관리
    • 로드맵 기능으로 단계별 업무 관리
    • 그룹웨어 기능과 연계

위키

함께 작성하고 공유하며 완성되는 웹 문서
위키를 활용하면 매뉴얼, FAQ, 업무지식 등 개별 문서 작업을 내부 시스템에서 공동으로 작업할 수 있습니다.
여러 사용자가 콘텐츠에 다양한 아이디어를 더하고 댓글로 유기적으로 소통하는 협업 과정을 통해
문서의 지식은 더욱 정교하게 완성되고 항상 최신의 상태를 유지합니다.
히스토리가 보이는 협업
  • 공동편집 기능으로 문서를 주고 받을 필요 없이 수정/보완
  • 공동편집 변경 히스토리를 통해 잘못된 편집 복원 가능
  • 페이지 변경 사항 알림, 멘션 알림, 댓글 등으로 빠르게 소통
  • 편집 권한 / 페이지 공유 설정으로 외부와도 편리하게 공유
  • 공동편집 기능 및 히스토리 관리 / 복원 기능
  • 주제에 맞는 편집 참여자 설정으로 문서 퀄리티 관리
  • 공유 대상/조회 기한 내에서 외부와 페이지 공유
직관적으로 빠르게 읽히는 웹 문서
  • 직관적으로 계층화된 주제와 문서
  • 작성시 자동 생성되는 목차를 통해 정보 접근성 강화
  • 문서별 URL주소 지원을 통해 관련 문서로 쉽게 이동
  • 통합검색으로 원하는 정보 손쉽게 검색
  • 완벽한 반응형 웹 문서
  • 직관적으로 계층화된 주제/문서/목차
더 쉽고 똑똑해진 편집
  • WYSIWYG 기반 멀티미디어/목차/테이블 삽입, 내용 접기 등 다양한 편집 깔끔하게
  • 콘텐츠의 작성/요약/형식 변경/번역을 도와주는 AI 편집기 탑재
  • 서식 /양식 템플릿 기능, 서식 복사 기능으로 반복작업 감소
  • Office(Word, Excel) 서식 그대로 붙여 넣기
  • 양식/내용 템플릿 적용으로 편리한 편집
  • 이미지, 동영상, 표, 코드문 등도 깔끔하게 편집
  • 콘텐츠의 작성/요약/형식 변경/번역을 도와주는 AI 편집기

주요모듈스페이스

협업만을 위한 또 하나의 작은 그룹웨어!
목적에 따라 필요한 협업 기능을 모아 담아 한곳에서 이용할 수 있는 통합 UI를 제공합니다.
그룹웨어 내 다양한 협업 콘텐츠를 스페이스의 메뉴로 손쉽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.
  • 내 스페이스 전체 현황 보기
  • 단위 협업에 필요한 기능 모듈 연결된 통합 UI
  • 모듈 연결 제공으로 손쉬운 협업 공간 메뉴 구성

Why 나온그룹웨어 스페이스 ?

  • 협업 콘텐츠를 모아
    하나의 스페이스에서 공유합니다.
    Integration
    • 협업 진행 게시물 메뉴로 연결
    • 이동할 필요없이 한 곳에서 원활한 업무 공유
    • 해야할 일과 업무 진행 현황 파악
  • 목적에 맞는 콘텐츠만 볼 수 있도록
    자유롭게 메뉴를 구성합니다.
    Free layout
    • 각각의 협업 콘텐츠를 모아 메뉴로 구성
    • 메뉴 URL 기능으로 콘텐츠 연결
    • 기존 생성된 콘텐츠도 메뉴에 추가
    • 자유롭게 외부 사이트 연결
  • 내 스페이스 현황을
    직관적으로 확인합니다.
    Portal UI
    • 최근 업데이트된 협업 정보 한눈에 파악
    • 협업 목적별 구분 및 검색
    • 포스팅으로 직관적인 협업커뮤니케이션

태스크보드

리얼타임 공동작업으로 더 빨라지는 협업
기존 태스크보드에 새로운 개념을 더해 태스크보드의 패러다임을 새롭게 제시합니다.
리얼타임으로 협업하고, 보드 내에서 UI 이동 없이 상세 업무 공유가 가능하며,
각 보드에 흩어진 내 할 일을 모아 별도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.
태스크보드 기본 기능
업무 단계별 태스크 파악 한눈에
  • 협업 그룹별 태스크 보드 생성
  • 할 일에 담당자 및 일정 지정해 관리
  • Drag & Drop으로 할 일의 진행
    단계 변경
  • 업무 단계별 할 일의 직관적
    파악으로 업무 병목 현상 방지
확장된 패러다임
리얼 타임 소통
  • 리얼 타임 Drag & Drop으로 동시 작업
  • 댓글로 소통 지원
업무 공유 ∙ 연결
  • 할 일 내용에 첨부파일, 체크리스트 첨부해 상세현황 까지 한번에 공유
  • 할 일의 내용/첨부파일 그대로 메일/결재 등 후속 업무로 연결
  • 메일 내용이 할 일로 자동 등록, 할 일이 캘린더에 자동 등록
별도의 내 할 일 관리
  • 다수의 태스크 보드에 흩어져 있는 내 할 일을 한 곳에 모아 별도로 관리
  • 포탈 포틀릿 화면으로 나의 할 일 빠르게 파악

NEW 태스크보드

  • 손쉬운 업무 현황 표시 및 담당자 배정
  • 실시간 공동작업 베이스 Drag & Drop으로 진행 상태 변경
  • 할 일에 체크리스트/파일 첨부 등으로 세부 현황 공유까지 한번에
  • 할 일의 내용/첨부파일 그대로 메일/결재 등 연결로 업무 연속성 확보
  • 나의 할 일만 별도로 취합해 확인 및 관리

기타 협업 지원 기능

자원예약관리
"공유 자원의 직관적 운영"
  • 자원별 예약현황 직관적 확인
  • 예약 현황 캘린더 및 자동 카운팅
  • 자원 예약과 동시에 자동 일정 등록 및 참석자 공유
  • 모바일에서도 편리한 예약
업무보고
"귀사에 꼭 맞는 보고양식을 만들어 드립니다."
  • 폼 디자이너로 손쉽게 보고 양식 템플릿화
  • 정기 보고함 생성
  • 보고 일정 자동 알림
  • 공동 작성 보고 기능
  • 보고서 작성 시 업무 활동 내역 검색
  • 보고함 별 보고자/ 수신자 셋팅
일정관리
"모든 일정을 한 곳에 모아 관리합니다."
  • 개인 일정 관리 및 구성원 간 일정 공유/ 관리
  • Drag & Drop 으로 손쉽게 일정 구성
  • 구글, 아웃룩 및 모바일 일정관리와 동기화
  • 일정 등록시 자원예약과 동시 예약
파일관리
"파일활용도를 높여주는 비즈니스용 웹하드"
  • 비즈니스용 웹하드 기능 구현
  • 첨부파일 등록시 파일함 연계
  • 파일 업다운로드 히스토리(Log) 관리
  • 개인 파일함과 공유 파일함으로 분류 관리
모바일오피스
"PC메뉴 그대로 언제 어디서나"
  • PC/ 모바일 하이브리드 앱
  • PC그룹웨어의 모든 메뉴 모바일로 구현
  • 모바일 최적화 화면
  • OTP/ 생체인증 등 2차 인증
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