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협업

업무 형태별 니즈에 맞는 협업 솔루션을 제공합니다.
NAON Solution provides
  • 직관적 업무 현황 확인
  • 리포팅 화면 제공
  • 목적별 콘텐츠 한곳에 모아 공유
  • 체계적인 일감/일정 관리
  • 실시간 산출물 공유 및 관리
  • 공통업무 작성
요청 - 처리 업무 진행할 때

스마트워크

맞춤구성한 업무 화면과 결재 연동 가능한
프로세스로 한계 없는 협업
No-Coding으로
누구라도 만들 수 있는 업무함
  • 자동합계 ∙ 스프레드시트 등 33개 컴포넌트를 활용해 원하는 기능 구성
  • Drag & Drop으로 필요 화면 및 프로세스 직접 디자인
  • 다양한 업무 양식 템플릿으로 누구라도 업무함 개설 가능
간단한 증명서 발급부터
복잡한 고객관리까지 업무 시스템화
  • 요청-처리 로직 적용한 대부분 업무 진행 시스템화
  • 승인이 필요할 땐 전자결재까지 한번에 가능한 워크플로우
  • 스프레드시트 화면으로 파일 업 ∙ 다운로드 없이 최신 버전으로 관리
내가 보기에 편하게 구성
  • 관리자를 위한 대시보드 화면으로 업무별/인원별 통계 및 모니터링
  • 개인별 별도 화면으로 나의 요청/진행 업무 현황 한눈에 확인
  • 차트, 목록 보기 화면 등 개인화 설정 지원
별도의 협업 공간이 필요할 때

스페이스

주제별 협업에 맞는
콘텐츠만 모아 볼 수 있는 팀 전용 그룹웨어
협업 콘텐츠 접근성 향상
  • 다양한 협업 콘텐츠를 한 공간에서 공유
  • 협업 현황 /산출물/일정 등 자동 통합
  • 위젯으로 구성된 포탈화면으로 전체 콘텐츠 한눈에 확인
자유로운 멤버 구성과
빠른 커뮤니케이션
  • 조직도 기반 초대/승인 을 통해 자유로운 인원 구성
  • 스페이스에서 바로 멤버간 채팅
일정 중심의 프로젝트 진행 필요할 때

프로젝트

보고서가 필요 없는 최적의 진척률 관리툴
통계, 이슈관리 등
강력한 리포팅 기능
  • 업무 현황 실시간 통계/ 그래프로 리포팅
  • 팀원 업무통계 위주의 팀장 화면과 나의 할일 위주의 팀원 화면
  • 구성원 부재정보, 프로젝트 이슈, 업무 산출물 등 자동 공유
직관적인 간트차트를 통한
진척률 관리
  • 업무의 시간과 끝, 진척도가 명확히 보이는 간트차트
  • Drag & Drop을 통해 손쉽게 진척도 반영
  • 업무 내용 마우스오버로 간단하게 확인
주제별/단계별 업무 진행 때

태스크보드

리얼타임 공동작업으로 더 빨라지는 협업
기존 태스크보드에 새로운 개념을 더해 태스크보드의 패러다임을 새롭게 제시합니다.
리얼타임으로 협업하고, 보드 내에서 UI 이동 없이 상세 업무 공유가 가능하며,
각 보드에 흩어진 내 할 일을 모아 별도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.
  • 손쉬운 업무 현황 표시 및 담당자 배정
  • 실시간 공동작업 베이스 Drag & Drop으로 진행 상태 변경
  • 할 일에 체크리스트/파일 첨부 등으로 세부 현황 공유까지 한번에
  • 할 일의 내용/첨부파일 그대로 메일/결재 등 연결로 업무 연속성 확보
  • 나의 할 일만 별도로 취합해 확인 및 관리
공동의 지식을 모아야 할 때

위키

함께 작성하고 공유하며 완성되는 웹 문서
위키를 활용하면 매뉴얼, FAQ, 업무지식 등 개별 문서 작업을 내부 시스템에서 공동으로 작업할 수 있습니다.
여러 사용자가 콘텐츠에 다양한 아이디어를 더하고 댓글로 유기적으로 소통하는 협업 과정을 통해
문서의 지식은 더욱 정교하게 완성되고 항상 최신의 상태를 유지합니다.
히스토리가 보이는 협업
  • 공동편집 기능으로 문서를 주고 받을 필요 없이 수정/보완
  • 공동편집 변경 히스토리를 통해 잘못된 편집 복원 가능
  • 페이지 변경 사항 알림, 멘션 알림, 댓글 등으로 빠르게 소통
  • 편집 권한 / 페이지 공유 설정으로 외부와도 편리하게 공유
  • 공동편집 기능 및 히스토리 관리 / 복원 기능
  • 주제에 맞는 편집 참여자 설정으로 문서 퀄리티 관리
  • 공유 대상/조회 기한 내에서 외부와 페이지 공유
직관적으로 빠르게 읽히는 웹 문서
  • 직관적으로 계층화된 주제와 문서
  • 작성시 자동 생성되는 목차를 통해 정보 접근성 강화
  • 문서별 URL주소 지원을 통해 관련 문서로 쉽게 이동
  • 통합검색으로 원하는 정보 손쉽게 검색
  • 완벽한 반응형 웹 문서
직관적으로 계층화된 주제/문서/목차
더 쉽고 똑똑해진 편집
  • WYSIWYG 기반 멀티미디어/목차/테이블 삽입, 내용 접기 등 다양한 편집 깔끔하게
  • 콘텐츠의 작성/요약/형식 변경/번역을 도와주는 AI 편집기 탑재
  • 서식 /양식 템플릿 기능, 서식 복사 기능으로 반복작업 감소
  • Office(Word, Excel) 서식 그대로 붙여 넣기
  • 양식/내용 템플릿 적용으로 편리한 편집
  • 이미지, 동영상, 표, 코드문 등도 깔끔하게 편집
  • 콘텐츠의 작성/요약/형식 변경/번역을 도와주는 AI 편집기

기타 협업 지원 기능

자원예약관리
"공유 자원의 직관적 운영"
  • 자원별 예약현황 직관적 확인
  • 예약 현황 캘린더 및 자동 카운팅
  • 자원 예약과 동시에 자동 일정 등록 및 참석자 공유
  • 모바일에서도 편리한 예약
업무보고
"귀사에 꼭 맞는 보고양식을 만들어 드립니다."
  • 폼 디자이너로 손쉽게 보고 양식 템플릿화
  • 정기 보고함 생성
  • 보고 일정 자동 알림
  • 공동 작성 보고 기능
  • 보고서 작성 시 업무 활동 내역 검색
  • 보고함 별 보고자/ 수신자 셋팅
일정관리
"모든 일정을 한 곳에 모아 관리합니다."
  • 개인 일정 관리 및 구성원 간 일정 공유/ 관리
  • Drag & Drop 으로 손쉽게 일정 구성
  • 구글, 아웃룩 및 모바일 일정관리와 동기화
  • 일정 등록시 자원예약과 동시 예약
파일관리
"파일활용도를 높여주는 비즈니스용 웹하드"
  • 비즈니스용 웹하드 기능 구현
  • 첨부파일 등록시 파일함 연계
  • 파일 업다운로드 히스토리(Log) 관리
  • 개인 파일함과 공유 파일함으로 분류 관리
모바일오피스
"PC메뉴 그대로 언제 어디서나"
  • PC/ 모바일 하이브리드 앱
  • PC그룹웨어의 모든 메뉴 모바일로 구현
  • 모바일 최적화 화면
  • OTP/ 생체인증 등 2차 인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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